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이것이 진정한 전복요리 입니다.

 

완도에서 올라온 신선한 전복요리~~

아무나 구할수 없는데 지인을 통해 겨우 얻게된 진정한 전복입니다.

사실 어머니께서 상경하시면서 미리 주문해주신건데요.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일반 구매 방법이 아니기에 가격공개는 못해드리고 엄청 싸게 배불리 먹었다는 점~만 말씀드릴게요 ^^

 

톳,미역 등이 함께 담겨져 있는데 올라오면서 이것들을 먹으면서 전복님들이 살아계십니다.

어둡고 좁은 곳에서 스트레스 받는건 어쩔수 없겠지만 그래도 신선한 상태 그대로 만날수 있어 너무 감동적이었네요.

꿀꺽

 

전복 좋은건 다 알고 계시죠?

내장까지 함께 먹게되면 변색이 거무스름하게 나오는데 장청소 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뭐 의학적인거야 잘 모르겠고

모두 몸에 좋다고 하니 맛나게 먹었습니다.

 

 

 

 

전복하면 회 아니겠어요? ㅋㅋ

지금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가네요.

 

전복회로 먹으면 살짝 비릿한 맛이 나긴하는데 저는 괜찮더라고요.

못 먹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내장까지 후루룹

 

 

 

전복찜입니다.

이거 2개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지는데

회에 먹고 무려 5개나 먹고 다른 식두를이 안먹은 내장까지 어마어마 하게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사진은 없는데 어머니께서 전복죽까지 끓여주셨습니다.

시중에서는 내장까지 넣는경우가 별로 없을텐데

진정한 전복요리인 리얼죽까지 이야~ 너무 행복하네요.

 

5살 아들도 잘 먹더라고요 ^^

 

다음날 쾌변하고 독소가 빠져나간듯한 착각? 을 느끼면서 건강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