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곤 (GON) PART2 전체무료보기 방법

 

곤 (GON) PART2 전체무료보기 방법

 

케이블방송마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소 차이가 있는데

저희는 쿡을 이용하고 있어요.

여기에서 지금 올레독점무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티브로 봐도 되지만 저는 그냥 와이파이 키고 핸드폰 어플로 감상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공룡 곤과 동물친구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어른인 제가 봐도 그냥 볼만하더라고요 ^^

 

 

 

곤 GON PART2 1화 늑대의 형제가 된 곤 이야기입니다.

밑에보시면 가입자 무료라고 나와있네요

 

 

 

 

엄마아빠가 없는 늑대형제들 맏형이 동생을 먹을것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합니다.

곤이 어머어마한 양의 물고기를 잡는것을 보고 하나만 달라고 하지만 안주네요.

그냥 가져가다 곤이 못가져가게 해서 쫄쫄굶으면서 지켜보는 늑대형제들

 

 

 

 

 

 

결국 곤은 물고기를 나눠주고 친하게되는데

평소 늑대형제들을 괴롭히던 호랑이가 있습니다.

곤과 한바탕 결투~

결과는 뻔합니다.  귀여운 곤의 승리

한방에 덕다운 되셨네요.

 

곤2 무료보기로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