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제네시스 G70 슈프림 - 카본메탈 선택

티브광고를 보다 G70에 매료 되었네요.

기존 제네시스는 사장님 차로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분들이 많이 타시잖아요.

디자인이 젊어진것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네요.

제네시스 G70 슈프림 모델로 했고요.

외장 색상은 카본메탈 내부는 블랙모노로 했어요.

슈프림 모델에 통풍시트까지 있고 기본적으로 필요한 옵션들은 다 포함이 됐더라고요.

그냥 제 기준입니다.

차 디자인도 개인취향이 있겠죠.

제 마음에는 쏙 들어요 ^^

어디가서 레이스 할것도 아니고 출력도 충분하고 뒷자리가 좁다고는 하지만

운전자가 크지 않아 운전석을 뒤로 쭉빼지 않는다면 뒤공간도 충분하네요.

지나가다 흰색 2대를 발견했는데 색상은 역시 카본메탈로 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네요.

80도 아래처럼 배트맨이 나올까요?

처음 발견하고 신기해서 사진 남겨봤네요.

 

 

타이어 공기압 체크하는게 있는데

출고된지 몇칠 안되었을때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정상범위인지 모르겠지만 차이가 있어 살짝 걱정이 드네요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가입도 할겸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아가봐야겠어요

가입하면 오일교환권 등 무상으로 주는게 있더군요.

처음 제네니스 G70을 사용하면서 잘 몰라 당황했더 내용 몇가지 적어볼께요.

 

1.와이퍼 올리기

손세차시 와이퍼를 올려야하는데 강제적으로 올라가지 않아요.

방법은 시동은 끈 후 일정시간 안에 와이퍼 작동레벨을 위로 2초정도 올리고 있으면 됩니다.

 

2.N드라이브 상태 만들기

이중주차 등 상황에 따라 중립상태로 둬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N으로 하고 시동을 끄면 P로 바꾸라고 난리가 납니다. ^^

P버튼 -> 시동끄기 -> P버튼 오른쪽에 있는 릴리즈인가 버튼 누르면 됩니다.

 

3.정차중 라이트 끄기

시동은 켜놔야하는 상황에서 정차할때 라이트를 끄고 싶다면 사이드브레이크 걸고 끄면됩니다.

 

전자시스템이 잘되있는 차를 몰아보신분들이라면 그냥 보고 대부분 아시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정도 급은 처음이라 당황하는 상황이 몇번 있었네요.

저는 개인사업자라서 장기렌트로 계약했어요.

모두 무사고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