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투표 인증샷 주의사항

 

오늘 제18대 대통령선거가 끝났네요.

 

많은 연예인들이 투표 인증샷을 올리고 있는데 사진속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거나 브이자를 하는 등 모습은 선거법에 위배된다고하네요. 손가락 수는 숫자를 의미하니 당연한거 같습니다.

가희는 미처 몰라 다시 올렸다는 기사도 떳네요.

 

저도 아침에 투표하고 출근해서 지금 일하고 있는데 투표율이 70%넘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80%는 넘지 않을까 했는데 아직 무관심한 분들이 많나봐요.

19대총선 54.2% 17대대선 63% 저조한 투표율때문인지 선거일 전 투표율 70% 이상 공약을 건 연예인들도 많네요.

개콘 김지민은70%가 넘으면 해변패션으로 개콘촬영을 한다고 했는데. 지키질 궁금하네요.하긴 해변이라고 꼭 비키니를 입는건 아니니 대충 넘어가도 할말은 없습니다. ㅋ

 

어느 분이 당선 되든 정말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공약을 모두 지키기엔 현실적으로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내세운 공약을 지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