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그오브레전드 d3dx9_39.dll 오류해결 다운로드

 

리그오브레전드 d3dx9_39.dll 오류해결 다운로드

 

정말 인기 절정의 게임입니다.

피씨방같은데서는 이미 관련 파일이 다 설치되어 있어 이런 오류를 보기 힘들지만

 

컴퓨터 새로 사서 새마음으로 게임을 실행하면 d3dx9_39.dll 오류 창이 뜨는 경우가 있는데

설치파일 하나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X 런타임 웹 다운로드 :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파일크기는 286KB 뭐 2초면 다운받을수 있겟네요

 

 

시스템 요구사항입니다.

아래 운영체제를 보니 한국에서 사용하는 대부분 컴에 적용할수 있겠네요. 

 지침이야 사실 필요가 없을거에요.

그냥 다운로드 받아 순서대로 설치하면되는데

중간에 체크박스는 잘 확인하세요.

불필요한 파일이 설치될 수 도 있습니다.

 

 

게임을 할때 각종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는데

리그오브레전드 d3dx9_39.dll 오류해결도 이 directX 런타임으로 해결할수 있습니다.

 

 

 

다운버튼을 클리하면 뭘 제안한다고 나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파일을 선택해서 설치할수 있긴한데 필요없으면 아래로 스크롤 내려줍니다. 

 

 

 

건너뛰고 다음 단계진행이 보이네요. 이걸 클리하면 바로 다운로드 시작 

 

 

아래 화면을 보면 저는 아직 다운로드나 실행을 하지 않았는데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나오네요.

뭥미?

속으시면 안되요. 아래 윈도우7  기준 다운로드 창에서 다운 받아줍니다. 

 

 

그 다음부터는 뭐 뻔한 화면이에요.

대충 보면서 다음 다음 누르면 됩니다. 

 

요즘은 시간 관계상 PC게임을 잘 못하고 있는데

마음먹고 설치하다 이거에 걸려서 짬뽕이 났습니다.

그래도 오류해결 방법은 있으니 다행이죠 ^^

 

롤이 대세인데 저는 리니지, 스타1 세대입니다.

아직도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젊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추억의 아저씨들이나 했던 게임으로 남지 않았나하네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d3dx9_39.dll 오류해결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