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

 

핸드폰으로 찍은 동영상이나 영화 한편 보려고 하면

아래처럼 코덱찾기 화면이 나오곤하는데요.

곰플레이어 기본 코덱으로 왠만한 영상은 재생할수 있지만

재생이 안되거나 소리가 안나는 등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때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 받아 설치하면 해결되는데

정말 그럴까요?

 

 

전에 놀이동산 가서 핸드폰으로 찍은 동영상 파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사진도 좋지만 동영상 보면서 옛 추억을 떠올려보는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화면은 잘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질 않네요.

코덱이 부족하다고 알려줬으니

통합코덱 다운 받아 한방에 해결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 받아 다시 실행해보니 화면과 소리가 잘나옵니다.

아래 놀이기구 보니까 또 놀러가고 싶네요.

지금은 날이 추우니 봄을 기다려봐야겠어요. 

 

극장 안가본지 참 오래되었네요.

요즘은 집에서 와이프와 함께 쿡으로 영화보는게 전부가 되어버렸네요.

얼능 아들놈 커서 극장나들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2014년은 말띠해이네요. 제가 말띠인데 올해 좋은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모두 좋은일 행복한 일만 가능한 한해되시고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 받아 행복한 영상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