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추천 - 자동차장난감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추천

 

어릴때 받았던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참 기뻤던 기억이 나네요.

이제 제가 부모가 되어 아이에게 선물을 해주게 되었습니다.

아직 네살 밖에 되지 않아 지금을 기억이 할지 의문이지만

행복한 마음은 마음속 깊이 자리 잡지 않을까 합니다.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중 자동차 장남감 추천 해보아요.

 

캠핑카입니다.

주말에 마트에 갔다. 조그마한 자동차 하나 사주려고 했는데

이렇게 큰 캠핑카를 골랐네요.

고민하다 이건 크리스마스선물이라고 하며 사주었습니다.

 

가격은 4만원 대이고 가격대비 디테일함을 잘 담은 자동차 장난감입니다.

캠핑카 위부분이에요.

내부 모습을 볼수 있게 투명창이 있어요.

 

 

짜잔 자동차 뚜껑이 열려요.

약간은 부실하게 만들어져서 아이혼자 여닫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침대, 화장실, 식탁, 내장고, 운전석 등 캠핑카를 그대로 옮겨 놓은 모습입니다.

 

 

앞모습은 일반 버스와 비슷한 느낌

 

 

자동차외 보트와 자전거, 오토바이도 있습니다.

자전거는 정말 약하게 생겼는데 두대중 한대는 부러진채로 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냥 귀찮아서 패스

 

 

 

캠핑카 오른쪽 모습이에요.

문과 트렁크, 창문, 계단이 다 열리게 되어있어요.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가격대비 괜찮아 추천 해봤습니다.

대부분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일거에요.

특히 캠핑카에서 캠핑 해본 경험이 있다면 100%일거에요.

 

 

 

 

트렁크 안에 꽤 많은 물건이 들어가게 만들어져있어요.

 

 

트렁크에서 꺼낸 식탁과 의자등을 세팅해봤어요.

 

아들이 이물건 갖고 놀고싶다고 집으로 가자고 보채서 놀지도 못하고 집으로 후다닥 왔네요.

하루종일 얼마나 재미있게 갖고 노는지

내년쯤에는 진짜 캠핑카 여행을 떠나봐야겠어요.

 

지금까지 어린이크리스마스선물 추천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