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코몽무료동영상보기 시즌2 & 헬로우코코몽

 

안녕하세요.

쏘세지의 반격 코코몽입니다.

헬로우 코코몽 부터 지금 시즌2까지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화에요.

티브 방영시간 맞춰 보자니 힘들고 한편씩 보자니 감질맛 나고

그래서 코코몽무료동영상보기 알려드리려고 해요.

 

쥬니어네이버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코몽 영상보기로 가면 코코몽시즌2와 헬로 코코몽 두가지다 함꺼번에 감상할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을 보니까 전체 이어보기라는 기능이 있네요.

몰아서 보기에 딱이네요.

코코몽 주제가도 듣다보면 중독성이 있던데

왠지 저는 콧구멍~ 콧구멍 하는거로 들리더군요. 제가 이상한걸까요? ^^

코코몽무료동영상보기 여기 에서 감상하시면됩니다.

 

 

 

 

 

아들때문에 처음 코코몽을 접했을때 그냥 원숭인가 했는데

알고 보니 냉장고나라 친구들이더군요 ㅋㅋ

비엔나 쏘세지를 이렇게 귀엽게 만들다니 작가분들 대단하신듯 해요. 

 

 

코코몽의 여자친구인 아로미에요 계란반쪽이 이렇게 귀여운 토끼로 변하다니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약간은 어눌한 케로 입니다. 이건 딱봐도 당근인지 알겠더라고요. 

 

암튼 그외 코코몽 캐릭터들도 자세히 소개되어져있으니 함께 구경해보세요.

 

그리고 쥬니어네이버에는 캐릭터로 만든 게임도 있습니다.

코코몽게임이에요.

 

두가지 해봤는데 코코몽의 케이크 쌓기는 난이도가 있었어요.

어른이 해도 쉽지 않더라고요. 

 

 

 

 

코코몽 자유투는 그나마 쉽게 했습니다. 농구 자유투로 골을 넣으면되요.

타이밍만 감 잡으면 점수가 높게 나오던군요. 

 

하루종일 티브만 보면 안되겠지만 착한일 했을때나 가끔은 보여줘야하지 않나 합니다.

엄마가 아플때 코코몽무료동영상보기 이용하셔서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