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연비좋은 수입차 프로모션 - 외제차 싸게사는방법

 

연비좋은 수입차 프로모션 - 외제차 싸게사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차량의 기본은 고장안나고 잘 움직이거겠죠.

디자인, 연비, 가격, 안전성, 편리성 등 따져볼게 많은데

국산차에서는 느낄수 없는 다양한 수입차들이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멋진 수입차를 갖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는데 연비좋은 수입차 순위 살펴보고

외제차 싸게사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국내 시판중인 2013년 출시기준 연비좋은 차량 순위입니다.

자료 출처는 네이버에서 뽑아왔어요.

네이버에서 차 정보 더 보기 : http://auto.naver.com/

 

국내차중 연비 좋은 차와 비교해봤는데 슬프게도 국산차는 10위안에 없네요.

 

연비좋은 수입차 1위 2013 스마트 포투 쿠페레이스 에디션 입니다.

차는 귀여워 보이지만 왠지 약해보이네요. 실제로 충돌 동영상이 돌고 있던데.

연비는 좋겠지만 안정성은 약한게 단점이겠네요.

 

 

 

2위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연비도 좋지만 디자인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차량이네요.

가격은 국산 중형차 풀옵션 살수 있는 가격이군요.

 

 

3위 2014 폭스바겐 골프

참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차라고 생각합니다.

연비도 좋고 옵션도 좋아졌고 가격도 잘 나왔습니다.

 

 

4위 2013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별로네요.

 

 

5위 2014 BMW 1시리즈 5도어 M 스포츠 에디션

디자인이 특이한 차입니다. 매니아들이 군침 흘린만하게 생겼네요.

 

 

6위 2014 BMW 1시리즈 5도어

같은 종류이네요. 획기적인 옵션이 추가되거나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7위 폭스바겐 폴로 R라인

수입차의 대중화에 일조하고 있는 차종이라 하겠네요.

뭐 매니아층들은 두말안하고 좋아하는 차일거에요.

 

 

8위 렉서스 CT

하이브리드 입니다. 차가격이 착하지 않죠.

무슨 차든 운전자 운전습관에 의해 연비는 다소 차이가 나기 마련입니다.

 

 

9위 벤츠A클래스

소형임에도 역시 가격은 사악하네요.

디자인은 좋죠. 수입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려할 법한 차네요.

 

 

10위 볼보 V40

볼보 하면 안전성일거에요. 사고 처리반 시스템부터 차량에 대한 신뢰를 주는 차라고 할수 있겠네요.

국내 차업체에서도 많이 배울 부분이 있을거에요.

 

 

연비좋은 수입차 11위 포드 포커스 해치백

 

 

12위 포드 포커스 세단

 

 

13위 아우디 A4

 

 

14위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연비좋은 수입차 15위 미니쿠퍼 입니다.

국내차중 이 차보다 좋은 연비차량으로 엑센트, 코란도 C 등이 있네요. 

 

차를 고를 때 개인마다 기준이 틀릴거에요.

보통 디자인을 보고 선택하겠죠?

와 저 차 마음에 든다 얼마지? 그리고 생각하는게 연비 이지 않을까 합니다.

연비가 아무리 좋다고 기본 차값이 비싸면 그 좋은연비가 별 소용이 없을거에요.

 

 

지금 수입차 프로모션 중인데 차종마다 그 차이가 심하기 하지만

연비좋은 수입차 알아보고 계시다면 KT금호렌터카 장기렌트 견적도 한번 받아보세요.

 

장기렌트로 신차를 구매시 가격이 비쌀수록 수입차일수록 큰 메리트가 있는데요.

대충 산술적으로 계산해보자면

BMW 520D의 경우 할부구매와 장기렌트를 비교했을때  600만원~1,800만원 정도 더 싸게 수입차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이유는 크게 세가지입니다.

첫째. KT금호렌터카만의 수입차 프로모션

둘째. 세금, 보험료 등 일체 비용이 들어가지 않기때문에

셋째. 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 이득이 있기 때문에

 

의아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연비좋은 수입차 구매하는데 있어 장기렌트 만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위에 핵심 내용은 알려드렸으니 정말 수입차의 오너가 되고 싶은신 분들이라면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