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 롤 결승전 한국 vs 중국 1경기

 

리그오브레전드 - 롤 올스타 결승전 한국 vs 중국 1경기

 

요즘 대세 게임 롤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LOL의 약자로 롤이라고 짧게 불리고 있는데

스타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전세계적인 게임입니다.

 

스타1에 이어 스타2까지 열심히 했던 유저인데 롤로 다시 게임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얼마전 중국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경기에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모였다고 하네요.

우리 소시까지 와서 공연을 했다니 롤의 인기를 새삼 느낄수 있었습니다.

 

입장권 판매가 시작된지 나흘만에 매진됐다고 하니 전례드문 인기네요.

 

 

 

무슨 올림픽 경기도 아니고 이 많은 사람들이 꽉 찼네요.

저기에 앉아있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상 동영상으로만 봐야했네요

 

 

 

 

게임 해설 쉰목소리.

일부러 목소리 쉬고 나오는건 아닌지 의심 들정도네요.^^

중국선수들이 기량이 좋아 우승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과연 경기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지 봐보세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