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RPG매니저 카드 레벨업 빨리 시키는 방법

 

RPG매니저 레벨업 빨리 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PG매니저의 퀘스트 목록에 보면 어차피 할 거라면 이라는게 있습니다.

참 퀘이름도 재미있게 지었네요.

내꿈을 위한 여행 깨고 빅뱅을 어찌하나 했는데 완료했네요.

근데 이 퀘를 하게 된 이유가 레벨업을 빨리 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아래 화면을 보면 1단계가 30초이니 1/4 시간이 흘렀네요. 결과하면 보고 다시 시작하는것까지 합치면 10~15초면 한판을 할수 있습니다.

좀 지겹기는 하지만 이 스테이지가 가장 빠른듯해요.

 

 

또 중요한게 카드조합전입니다.

아래처럼 동일한 카드를 세장 모았다는데 빨리 레벨업을 시키고 싶으시다면

이 세장을 함께 고블린 동굴 초급 18단계에서 레벨업 노가다 작업을 해줍니다.

이유는 RPG매니저는 카드등급상승이 세장의 카드의 경험치를 합산하여 그대로 가지고 갑니다.

 

 

엘프 흑마 견습카드 세장은 10,8,8 레벨이네요.

이걸 합쳐볼게요.

 

 

짜잔 바로 9레벨 숙련카드가 만들어졌습니다.

이카드가 꼭 필요하지 않다면 이렇게 까지 할필요는 없겠지만

카드 레벨업을 빨리시키는 방법으로 조합전 세장을 함께 돌리는것이 포인트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RPG매니저 카드 레벨업 빨리 시키는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