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클럽 처음 갔던 언니

 

클럽 처음 갔던 언니

 

우리언니 클럽 처음 갔을 때 공연하길래 박수치면서

보고있었는데 옆에 어떤남자가

"클럽 첨오시나봐요?" 하면서 말을 걸길래 작업거는 줄 알고

속으로 이게 클럽의 묘미구낰ㅋㅋㅋㅋ 이러면서 조금 설레는 맘으로

"네?...네..^^;"라고 했더니 그 남자가

"박수치지마세요--첨오는거 티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클럽 못갈 나이가 되버렸네.

한번도 못가봤느데 ㅜㅜ

착각은 자유~ 클럽 처음 갔던 언니 웃겨요.

남자 너무 냉정하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