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아이러브커피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아이러브커피 공략)

 

아이러브커피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알럽커피 공략입니다.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멘트

1.어디가세요

2.꽁꽁 언 눈 위에서도 보드 타세요?

3. 따뜻하게 입으셨네요

4.당장 아스펜으로 떠나도 될거 같은 복장이네요

5.스키는 안타세요

6.너무 핸섬하세요

7.눈 내릴때 보드타는거 위험하지 않나요?

8.성격이 자유분방하실 거 같네요

9.덥지 않으세요?

10.운동 신경 좋아보이시네요

11.뭐 재밌는거 없을까요

12.오~ 모자가 예쁘네요

13.무슨 커피 좋아하세요?

14.커피는 좋아하세요?

지금까지 아이러브커피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정답 리스트였습니다.

 


 

보드매니아 특별주문 정답

-카라멜라떼 : S or XL컵 // 1샷 // 우유아무거나 // 온도65~70 // 우유량15~20  // 카라멜시럽1번 // 카라멜토핑

-따뜻한 물 : XL컵 // 뜨거운물 // 물량45~50미만 // 시럽1번

-든든한 음료 : S or XL컵 // 두유 // 온도35~40미만 // 수량 30~40사이


 

지금까지 아이러브커피 보드매니아 특별주문 정답 리스트였습니다.

 

#다른 레시피 있다면 같이 공유해요.

#성공멘트 추가 사항 있으면 공유해요.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댓글 한줄 부탁해도 될까요?(글쓴이 특별주문 미션입니다.)